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영화 리뷰

by tropicalruby 2023. 6. 7.
반응형

소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Kevin Kwan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2018년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Jon M. Chu가 감독을 맡았으며, 헐리우드에서 아시안 배우들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뉴욕의 경제학 교수인 레이첼 추(콘스탄스 우)는 그녀의 남자친구 닉 영(헨리 골딩)과 함께 그의 친구 결혼식을 위해

싱가포르로 가게 되는 상황에서 시작됩니다.

레이첼은 닉이 싱가포르에서 굉장히 부유하고 권력있는 집안 출신임을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레이첼은 그들만의 세계로 들어가게 되면서, 닉의 부모인 엘리너(미셸 여)의 비난과 문화적 갈등 등 다양한 상황에직면하게 됩니다.

미혼모의 딸, 재력가 집안의 제자가 아닌, 격식을 갖추지 못한 이유 등등

 

이 영화는 가족, 사랑, 정체성 등의 주제를 다루며, 레이첼이 닉의 세계를 들어가는 동안 다양한 어려움과 문화적 충돌을 경험합니다. 이 과정에서 화려한 파티, 호화로운 생활, 그들만의 시선 등을 마주하게 됩니다.

레이첼의 여정은 닉의 가족으로부터 인정 받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진정한 자신을 지키는 것에 대한

고민도 함께합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화려한 시각적 효과, 매혹적인 연기로 널리 칭찬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흥행 성공을 거두며 아시안 배우들의 대중 영화에서의 대표성을 높여준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이 영화의 성공은 영화 산업에서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에도 큰 동기부여를 주었습니다.

 

오직 즐기는 측면뿐만 아니라,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아시안 문화의 경축과 영화 속에서 그려지는 아시안 인들의 강한 공동체 의식과 전통을 묘사하여, 아시안 정체성과 다른 문화 세계 속에서 마주치는 어려움과 세밀한 면들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영화로, 단순한 놀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정체성과 볼거리도 많으며 보는 내내

여행하는 기분이 많이 들었던 즐거운 영화였습니다. 

 

 

명대사

If you want to change your life, you have to make a move."

 

"삶을 바꾸고 싶다면 움직여야 해."

"I want to be with you because of who you are, not because of what you own." 

"너와 함께하고 싶은 건, 네가 가진 것 때문이 아니라 너이기 때문이야."

 

"I'm proud of who I am. I'm proud that I'm a woman. And I'm proud that you're my man."

 

"내가 누구인지 자랑스럽다. 여자로 태어났다는 게 자랑스럽다. 그리고 네가 내 남자라는 게 자랑스럽다."

 

"There is something more powerful than money. It's called family."

 

"돈보다 강력한 것이 있다. 그건 가족이라 가족이다."

 

"I want a man who loves me for me. I'm sick of everyone telling me what to do and who to be." 

 

"나 자신을 사랑해주는 남자가 원해. 모두가 나에게 무엇을 해야하고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말하는 건 질려."

 

 

마무리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단순히 영화를 보는 것 이상의 경험을 주는 특별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를 감상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신선한 충격을 주는 많은 장면들에 빠져들었고, 이야기 속 레이첼과 닉의 사랑 이야기로 울며 웃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세밀하게 구성된 플롯과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이끌어져 갑니다. 레이첼 추(콘스탄스 우)와 닉 영(헨리 골딩)의 사랑 이야기는 매 순간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그들이 마주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은 이야기에 긴장감과 감동을 더했습니다.

 

이 영화는 화려한 시각적 효과와 풍성한 색감으로 싱가포르의 아름다움을 담아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의상, 절묘하게 꾸며진 장식과 인상적인 장소들은 영화의 세계에 몰입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모든 요소들은 영화의 장면마다 눈과 마음을 사로잡아주었고, 나를 싱가포르의 세계로 데려가줬네요.

 

뿐만 아니라,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 사랑, 자아 식견 등과 같은 중요한 주제들을 다루었습니다. 닉의 가문과 레이첼의 대립, 문화적 갈등, 가족의 기대와 사회적 압박 등을 통해 우리는 서로 다른 가치관과 세계관을 이해하고 인정해야 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영화는 아시안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콘스탄스 우, 헨리 골딩, 미셸 여, 올리비아 몬, 애쿠아피나, 금새라 등 한 명의 배우도 소홀히하지 않고 훌륭한 연기로 각자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특히 같은 아시아권 배우들이라 매우 자랑스러웠습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훌륭한 연출과 스크립트, 매력적인 음악 등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이 영화를 감상하며 나는 다양성과 문화적 차이가 얼마나 풍부한 세상을 만들어내는지 깨달았으며, 공감과 이해, 사랑의 힘이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깨달았습니다.

 

이 작품은 나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면서 동시에 다양성과 가족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보게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 레이첼의 성장과 선택을 보면서 나는 용기와 내 자신을 믿는 힘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이 작품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그 세계에 머물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특히 싱가포르 여행을 갔을 때 마음에 들었던 장소들이 많이 있었는데 영화 배경에 나온 그 장소들은 마치 새로운 세계로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아무래도 영화 촬영지라 그런가봅니다. 

저 영화를 찍었을 당시와 지금의 싱가포르와는 조금 다르지만 같은 장소의 변화된 장소도 보게 되고 날씨도 제가 여행갔을 때는 더 영화같이 예뻤던 기억이 납니다.

영화에서는 마리나 샌즈 베이 호텔 배경이 나오는 장면에서 좀 흐렸거든요. 뭔가 비가 온 후에 바로 찍은 장면처럼이요.

 

한 번은 경험해 보고 싶은 일이기도 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입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단순히 영화로서의 즐거움을 넘어서 진정한 감동과 생각을 선사해주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를 경험한 것은 나에게 큰 보람이었고, 앞으로도 이런 다양한 이야기들의 영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반응형